도서명 : 무기가 되는 스토리 - 브랜드 전쟁에서 살아남는 7가지 문장 공식 날짜 : 2024. 05.25 책,작가 특징 : 도널드 밀러 (지은이),이지연 (옮긴이)윌북 책내용 요약 : *잡스가 내놓은 첫 광고는 이전 의 9페이지짜리 광고와는 너무나 달랐다. 미국 전역의 광고판마다 단 두 단어만 적혀 있었다. ‘남다른 생각을 하라Think Different.’ 소통 방식을 간단하면서도 마음에 와닿게 바꾼 뒤 애플은 광고에 더 이상 컴퓨터를 등장시키지 않았다. 애플은 모든 고객이 숨 쉬며 살아 있는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이해했고 고객의 스토리를 활용했다 *거의 망할 뻔했던 애플이 다시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던 것은 스티브 잡스가 사람들을 이해한 덕분이었다. 잡스는 사람들이 컴퓨터에 위압감을 느끼고 있..